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아이퓨리 이오나이저와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DIY

by NBB Corp 2022. 3. 25.
반응형

ipuri 이오나이저입니다
요즘 차량에 이오나이저 정도는 기본으로 달려 나온다는데 레이엔 빠져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인데 안 달려 나온 것에 불만입니다 차량 가격도 만만치 않는데 말이죠

전원을 연결하고 차량에 올라타면 무조건 공조기를 작동해야 되는 거네요
그럼 에어컨을 안 켜거나 히터를 안 켜면 의미가 없네요 이 부분은 아이 퓨리 설명서에 나온 내용입니다

아이 퓨리 이오나이저 설명서에 주의 사항이 있더군요
꼭 통풍구 앞에 설치해서 공기를 통하게 해서 사용해야 하고 1시간 이상 사용 시엔 1분 이상 환기를 필수라 합니다
그럼 꼭 차량에 설치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그래서 차량용 엘지 퓨리 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에 양면테이프로 붙였습니다 초 강력 양면으로요


클립에 하나 붙여주고 본체 하단에 클립 길이만큼 해서 아래에 하나 이렇게 두면을 양면테이프 붙였습니다
제법 단단하게 붙어 있네요

가로 세로 3cm 면 2.7kg 견딜 수 있어요 붙인 면을 보면 힘을 빡 주어서 비틀어야 뜯어질 듯합니다

엘지 퓨리 케어 공기청정기는 배터리 충전용이고 한번 충전해 놓으면 6시간 갑니다
아이 퓨리 이오나이저는 1시간 쓰면 1 분 환기이니 찰떡궁합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 퓨리에 같이 동봉되어 있는 USB C 타입 단자는 저게 아니고 제가 편의를 위해서 추가로 구입한


마그네틱 케이블입니다 커넥트는 C 타입입니다
전선 하나로 퓨리 케어 미니 충전하다가 아이 퓨리 사용 시엔 전선만 착 붙이면 작동이 됩니다
자석이라 충전이 용이하고 다른 기종 휴대폰 및 전자기기 호환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