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a Ray

더뉴레이 브라비오 LED 합법 인증

by NBB Corp 2022. 3. 25.
반응형

레이브라비오LED

 

브라비오 LED

아주 오래전부터 HID를 장착하였고 이후 순정으로 나온 HID를 줄곧 사용해 왔다

노랑 불은 밤에 어둡다 늘 쨍한 라이트에 적응하다 보니 이게 좋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사실 순정 라이트도 나쁘진 않았다

 

하지만 누 런 라이트가 적응이 안 된다

르노 QM3에도 퓨어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다 야간 운전을 좀 더 편안하게 해 주었다

더 뉴 레이에는 프로젝션 타입으로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기도 하고 이번에 합법인 브라이오 라이트를 장착하였다

차량이 출고되는 날 바로 달려가 장착했었는데 글을 이제야 올리네요 

 

필립스 LED 도 있는데 그건 가격이 정말 착하다 하지만 광양이 조금 부족하더라 브라 비오가 필립스 보단 좀 더 쨍하다

야간 운전을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지만 아주 가끔 하게 된다면 더 쨍하고 잘 보이는 라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교환하게 되었다 

 

레이브라비오LED

 

장착하고 보니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동안 사용해 보니 세상이 참 많이 변했다는 HID에 전력을 많이 먹는 발라스터를 숨겨서 장착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LED가 발전이 되어 HID 보다 내구성이 강화되었다 그리고 장착이 너무나 간편해졌다는 거다 

 

레이브라비오LED

 

안개등은 순정 그대로이고 안개가 낀 곳을 지날 땐 안개등은 노랑 불이 최고 잘 보인다

이건 건드리면 안 될 것 같다 눈으로 보는 느낌도 좋지만 안전이 최우선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