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Apple 이벤트 9월 15일 새벽 2시

by NBB Corp 2021. 9. 8.
반응형

썸네일

 

 

 

이번 애플 이벤트 9월 15일 새벽 2시에 공개됩니다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기능을 탑제된 아이폰 13, 아이폰 13프로가 나올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기대는 안 하고 있지만 애플 사용자들은 관심을 두기도 합니다 아이폰 X 사용자들이 아직도 많습니다 아이폰 X 사용자들은 고장이 안나기도 하고 성능이 약간 떨어지긴 하나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기에 아이폰 12를 건너뛰고 아이폰 13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폰X 얼마 전까지 사용을 했었네요 저도 아이폰 12프로로 갈아탄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신형이 나오는 게 저로써는...

 

 

아이폰 13 , 아이폰 13프로 엔 지문인식 좀 더 큰 배터리 좀 더 좋은 카메라 성능 등등 기대가 되긴 합니다 

 

 

 

아이폰13

 

 

아이폰13 출시일

아이폰 12프로를 구매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13 아이폰이 나오네요 출시 예상 시기는 10월이 되지 않을까 하고요 애플 이벤트는 9월 중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며칠 전에 삼성에서 나온

louisnpd.tistory.com

 

 

 

네모네모난 애플 워치 7 출시설이 있습니다 기존 애플 워치 6은 사각이긴 하지만 면이 동글동글한 디자인입니다 

이대로 나와 준다면 구매 할까요 ㅎㅎ 애플 워치 평균 교체 주기는 3 년인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2 년에서 3 년 후 교체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애플워치 9 이 되면 교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7

 

 

 

아이폰 13 애플 워치 7 솔직히 기대도 안됩니다 제일 기대하는 건 아이패드 미니 6입니다 

이번에 어떤 모델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루머에 의하면 아이패드 에어 4 와 흡사한 디자인이다 좀 더 큰 화면에 베젤이 거의 없다는 이야기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애플은 뭐니 뭐니 해도 공개돼야 정확하죠 

 

 

아이패드미니6

 

아이패드 미니6 이대로만 나와 준다면

사용 후 느낀 점 아이패드 시리즈는 거의 다 사용했는데 제가 써 본 것 중에 가장 잘 썼던 기종은 미니입니다 일단 아이패드 에어 4는 매직 키보드까지 장착해 버리니 은근히 무거움이 있기에 실

louisnp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