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Apple Event - Sep 14 / 아이폰13, 애플워치7, 아이패드미니6

by NBB Corp 2021. 9. 13.
반응형

 

 

 

apple

 

이번에 나오게 될 기대작 아이패드 미니 6입니다 제가 필요해서 더 기대가 되는 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미 이미지가 유출되었다며 루머들로 가득 차 있지만 언제부터 인가 루머에 휩쓸려서 유출된 것과 같은 디자인으로 나오게 되더군요 아이폰 5부터 발표 전에 나와 버렸네요 잡스 옹이 살아 있었을 때는 유추해 볼 수 있었던 적도 있었지만 어떻게 나올지는 예상하지 못하기도 했지요 

 

 

apple
apple

 

 

 

잡스 옹이 살아 있었다면 아마도 혁신에 혁신이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apple

 

 

아이폰 13인데요 전작인 아이폰 12 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아이폰 12프로 쓰는 입장에서는 그리 반갑지가 않네요 요즘 애플이 너무 빠르게 신제품을 발표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주기가 있었는데 나온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또 신형이라니 여하튼 애플이 애플 하지요 

 

 

apple

 

 

 

애플 워치 7 네모 네모 해진 디자인이 이미 유출되었지요 종전도 네모난 모양이었지만 더 아이폰을 닮아 가는 듯합니다 더 반듯한 네모 네 모 한 애플 워치 

 

앱등이가 더 애플다운 혁신을 보여줬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러하지가 않더라고요 

이번에 니온 삼성 플립 넘어 갈지 말지 고민되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