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아이패드미니6, 애플워치7, 아이폰13 혁신은 없었다

by NBB Corp 2021. 9. 15.
반응형

처음 시작할 때 이렇게 시작합니다 

이번엔 특별함이 있는 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하지만 좀 더 사용함에 있어서 더 강조한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

Apple

 

 

아이패드 미니 6은 루머와 같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와 같은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사야겠죠 ㅎ 지난번에 제가 쓴 에어 4를 정리했습니다 들고 다니기가 아주 번거롭더군요 주머니에도 안 들어가고 가방을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실용성보다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5G가 탑재되고 좀 더 빠른 성능이고 USB C로 변경되었습니다 ㅎ 루머대로 나왔어요 

 

가격이 정말 너무 비싸네요 10만 원 더 보태면 에어 4를 구매 가능 하니 말입니다 크기만 작은 값비싼 아이패드 미니 네요 

 

Apple

 


 

애플 워치 7

 

애플 워치 7 은 디자인은 그대로입니다 

하지만 내구성을 강조하고 사용하는데 좀 더 편안하게 만들었네요 기존에 6 보다 더 큰 화면이라고 하네요 화면 끝까지 보여주네요 

 

Apple

 

운동하는 분들이라면 더없이 좋은 기능이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자동으로 알아서 척척 해 준다고 하네요 

 

충전시간도 더 짧아졌다고 하고요 8분 충전하면 수면 추적을 8시간 해 준다고 합니다

 

 


아이폰 13

 

아이폰 13입니다 

이번에도 미니가 나왔습니다 

노치가 작아지고 뉴 카메라가 특징이네요 

 

Apple
Apple
Apple
Apple

 

 

동영상에는 시네마틱 한 영상을 찍을 수 있다고 하고요 아래는 아이폰으로 찍은 영상중 캡처입니다 

너무 잘 나오네요 

 

Apple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2 프로와 같습니다만 카메라가 더 강화되었네요 사진과 영상은 강력해졌네요 

 

Apple
Apple
Apple

 

 

120Hz인데 사용자가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자동으로 10Hz 되었다가 120Hz 되고 이건 좀 배터리 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Apple

 

 

카메라는 메크로 렌즈도 들어가 있고 성능은 좋아졌는데 12 보다 13 카메라가 더 커진거 같고요 이번에도 혁신은 없었습니다 

Appl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