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윈드키스

by NBB Corp 2024. 1. 25.
반응형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구입

아이폰 15프로에 USB C타입을 장착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그러나 애플은 라이트닝을 없애고 C단자를 넣어 줬지만아무 케이블이나 충전할 수 있게끔은 아니었다.

 

한마디로 애플 정품을 쓰던지 MFI 인증을 한 제품을 써야 충전이 된다.뭐야 그렇게 C단자를 외쳤건만 아무거나가 아니다.결국 케이블을 살까 하다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알아보게 되었다.

 

일단 사이즈가 작아야 하고 적절한 무게에 디자인도 우수한거기에 때가 안 탔으면 좋겠고 기타 등등 타사 브랜드도싹 다 훑어 보았다.

 

신지 X루에서 나온 제품을 생각했는데이쁘고 작고 가볍고 슬림했다. 인기몰이를 너무 한 탓인지금방 품절이었다.때가 잘 탄다는 뭐 그런 말을 들어서 인지 알루미늄으로 된윈드키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보게 되었다.일단 조약돌처럼 슬림한 타사 제품보다 약간은 길쭉하고슬림하다. 무엇보다 아래에 있는 동그란 LED창은 신의 한 수!!

 

맥세이프보조배터리

 

구성품엔 갤럭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석을 챙겨주었다.

삼성 제품은 없지만 타사브랜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

 

맥세이프보조배터리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만든 모양세가 좋다.

 

맥세이프보조배터리

 

라이트닝 충전 단자와 USB C단자 입출력이 가능

라이트닝으로도 충전이 되고 C단자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C단자에서 출력도 되니 타사 기종을 충전도 할 수 있다.

여러 각도로 사용이 가능한 점 만족스럽다.

 

맥세이프보조배터리

 

20W 충전 가능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하루정도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다,

자력도 그런대로 괜찮고 케이스 위에서 착 달라붙어서 잘 안 떨어진다.

 

맥세이프보조배터리

 

KC안전확인번호

무분별하게 수입되어 인증검사도 하지 않고 유통되는 경우가 많다

이 안전검사를 해야 비로소 걱정 없이 사용할 수도 있고

문제가 생기거나 이럴 때도 수입원에 책임을 물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배터리류는 폭발의 위험성을 항상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입원에서

안전 검사를 받은 제품인지 꼭 확인하자 

 

맥세이프보조배터리

 

맥세이프 정품은 너무 비싸고

벨킨도 가격이 상당하지만 안정적이고

좀 더 싼 제품은 거기서 거기인데

윈드키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알루미늄으로

만든것과 제품의 퀼리티가 상당히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