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기아레이EV 전기차 가격표

by NBB Corp 2023. 8. 23.
반응형

레이EV

레이 전기차 가격표

가격표가 공개되기 전에 3000만 원은 넘지 않을 것이다.

보조금을 받고 어찌하면 2,000 초반 정도로 생각했다

 

레이전기차는 두 가지 모델이네요

4인승에 라이트와 에어 가 있습니다.

라이트에는 2775 만원 / 에어는 2955만 원이네요

비싼 모델로 해도 휠 사이즈는 14인치네요

아마도 연비 때문에 휠 사이즈를 1인치 내린 것 같습니다.

 

두 차량 간 180만 원 차이 납니다.

ADAS 이건 꼭 있어야 하는 데 있으면 엄청 편합니다.

보험료가 할인되는 구조라 있으면 가성비 옵션입니다.

통풍시트 열선시트를 에어 옵션에 넣었네요

 

레이EV

선택 옵션

라이트, 에어는 프로젝션 헤드라이트를 옵션으로 넣어야 하네요

야간주행 시에 프로젝션이 좀 더 잘 보입니다.

 

컴포트 1에 앞 좌석 열선 통풍을 넣었네요 이건 좀 

컴포트 2에 뒷좌석 열선시트 음. 이건 좀 심하네요

드라이브 와이즈 1 -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 보행자, 자전거탑승자),

차로이탈방지보조, 운전자 주의경고, 하이빔보조, 차로유지보조,

지능형 속도제한보조, 크루즈컨트럴 이건 있으면 무조건 좋은 옵션

 

레이EV

 

2인승 밴 /  1인승 밴

4인승이랑 차이가 크게 나질 않네요

 

레이EV
레이EV
레이EV
레이EV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