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어버이날 효도폰은 아이폰SE가 좋다

by NBB Corp 2023. 4. 26.
반응형

아이폰SE
출처 : 애플


어버이날 효도폰

제가 생각하는 효도폰은 일단 간단해야 하고 직관적인 게 좋다고 봄

이유는 어른들 같은경우 뭐가 뭔지 잘 모르시니 간단해야 함

방수도 되고 인식율도 좋은 게 좋다고 본다 

보통 비번을 사용안하고 화면을 재치면 화면이 열린다. 보안에 취약

아이폰 SE는 지문인식이긴 하지만 없는 거 보단 좋고 재 빠르다

애플은 잠 잘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알아서 해준다.

이거야 말로 최고의 폰이지 싶다.

 

추가적인 부분

쓰는것만 쓰는 것들 

통화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나열 

문자메시지 말로 입력하면 제법 잘 알아먹는 받아쓰기 

시리야 부르면 전화 걸고 문자 보내고 편하다 

배터리는 오래가고 5G의 빠른속도도 빠질 수 없지만 

인터넷을 그렇게 사용안하시는 입장에서도 없는 거 보단 좋지 싶다

특히 충전할때도 라이트닝 이긴 하지만 양쪽이 같아 잘못 넣을 일 없고 

요즘은 USBC타잎이긴 하나 부드럽게 결합이 된다는 점 도 장점 

무선충전도 지원하니 올려 놓기만 하면 된다.

앱스토어 결제 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 제도 이건 뭐 최고지 싶다.

 

이번에 아이폰SE로 바꿔 드려야겠습니다.

제 폰의 연동성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더 좋은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