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세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검증중 부지급 이네요 욕 나온다

by NBB Corp 2022. 10. 28.
반응형

 

검증 중 

되어 있다면 일단 부지급으로 봐야 한다는 선전지를 보았습니다.
설마 했죠 검증중 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당연 들어올 거란 믿음 이 확실했습니다
이유는 이의신청 서류를 보강해서 넣으라고 하니 기쁜 마음으로 바쁜 시간 쪼개서 세무서까지

다녀왔으니 당연 들어올 거란 희망만 남았습니다.

 

그런데 통보가 왔네요 부지급으로 승인 났다고 이의 신청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와 같은 조건에 있는 사람은 받았고 저만 못 받았습니다. 

 

부지급이 되기 전에 콜센터에 상담을 했었죠 

검증 중이라고 되어 있는 게 지금 뭐다 뭐다 해서 미뤄 놓고 있고 감사가 끝나는 시점에 부지급 한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했더니 절대 아니랍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면 입금될 거라고 이야기하네요 
결국 부지급입니다. 

 

소상공인 들한테 정부가 뭐 좀 해 줄 것처럼 하고 안 줬습니다.
아마 못 받은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네요 

 

이것도 세금 낼 것 없으면 신고 안 해도 될 것 같다는 세무서 직원들 말 믿고 있었다가 큰일 날 뻔했죠 

세금 낼 게 없어도 세금 신고를 안 하면 증명서 발급이 안됩니다. 

 

결국 이런 류를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세금을 안 내려고 세금 신고를 안 하는 게 아니라 세금 신고를 하려고 갔는데 세금 낼 게 없으니 다음번에 하라는

직원에 말 듣고 안 했는데 다시 증명서를 발급받으러 갔더니 세금 신고는 왜 안했냐는 말에 뻥 찌더군요 

 

정부에서 주는 돈은 모든 서류에 의해서 돌아갑니다.
증명서를 발급받지 못하면 손실보전금이나 보상금이나 받지 못합니다. 서류가 첨부되어야 만이 실행으로 

갑니다. 세금 신고할 내용이 없더라도 신고는 하세요 

 

윤 씨 돈 준다고 선거할 때는 언제고 이제 와서 서민 피 빨아먹냐 서민을 위한다는 말 앞으로 안 했으면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