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플)

바담코다리 맛집 추천

by NBB Corp 2022. 6. 15.
반응형

바담코다리

 

부산 금정구에는 비교적 나이가 드신 분들이 많이 거주하신다

인근에 대학교가 많고 학생들이 있지만 여기 거주하는 분들은 터줏대감 같은 곳이라고 해야 하나

이곳에 오래 계신 분들이 추천해 주셨는데 코다리 잘하는 집이 있다고 했다.

기왕 먹을 거면 본점에 가라고 해서 가 보았다

 

금정구에 있는 모든 식당들이 거의 대부분이 나물류가 많다 아마도 지역적인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바담코다리

 

시원한 콩나물 음 이건 매운 게 분명해 그리고 김도 주시네

밥에 싸서 먹으란 이야기지.

 

바담코다리

 

그렇지

매운 거야 ~~

엇 맛을 보니 전혀 매운 게 아닌 매운 게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

색이 뻘건 느낌이지만 매콤한 매운맛이네요

가락국수 사리와 떡의 조합 너무 맛있습니다.

 

코다리 비리지 않았고 살코기는 부드럽습니다 코다리 조림의 양념 맛도 좋네요

여기 가게에 오는 손님층 80% 이상이 할머니 할아버지입니다.

한동안 할머니 맛집만 다녔나 봅니다.

 

바담코다리

 

맛있습니다 솔직히 추천드립니다

기왕 먹을 거면 누구의 말처럼 본점에 가야죠

진짜 맛있긴 한데 기본 정식은 조금 모자란 듯했어요

 

소, 중, 대가 있는데 소자 (3인분)이라고 하네요 이 정도 먹으면 배 좀 두들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기본 정식은 10,000원이고 공깃밥은 1,000원입니다.

 

점심은 10,000원이고 저녁은 13,500원인데 추가 찬이 나오니 비싼 게 아닌 가성비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기 추천드려요 아 여기 한 곳이 아닌 여러 곳이(부산,울산,김해,양산)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맛보셔도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