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캐스퍼 모던 등급 장기렌트카

by NBB Corp 2022. 2. 10.
반응형

캐스퍼 최고등급으로 올라가면 경차 가격이 아닌 것 같습니다 주변에 지인이 뽑았다 하여 사진은 미리 찍어 둔 걸로 대신하였습니다 아래의 캐스퍼는 모던 등급입니다 이렇게 해도 레이 시그니처 등급과 동급입니다 물론 터보는 캐스퍼에만 있는 건 부럽습니다 

당찬 이미지는 강렬하게 보이는데 실제 옆에서 보면 작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키가 큰 사람들은 타면 어깨가 부딪힙니다 뭐랄까 조금 아쉽달까요 레이는 전혀 그런 게 없었습니다, 덩치가 있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캐스퍼

그래도 도심에서 타기에도 너무 좋고 지상고가 높다 보니 시야가 탁 트인 게 이거다 싶을 정도인데 무엇보다 여성분들이 엄청 이쁘다고 하시네요 일단 외모가 동글동글하고 라이트가 하단 범퍼에 붙어 있습니다 광활한 라이트처럼 보이는데 동그란 테두리에 주간 주행 등이 항시 켜져 있어요 밤에 보면 동그란 땡이 생각나네요 ㅎㅎ 

 

범퍼 중앙에 동그라미 두 개는 터보가 장착된 차량에만 저런 모양입니다 외부에서 공기가 들어가게 만든 것입니다 상단에 본넷이랑 붙어 있는 건 방향지시등입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깜찍하고 동글한 미니 SUV입니다 캐스퍼 17인치 휠이 장착되기 때문에 웬만한 사이즈의 휠 타이어는 다 들어갈 듯합니다 

 

캐스퍼는 다 좋은데 가격이 좀 ㅎ 그렇긴 하죠 자세한 가격을 알고 싶다면 아래에 가격 보기를 참고하세요 

 

 

 

현대 캐스퍼 가격 보기

일전에 포스팅 한 내용에 제가 1350 만원 정도 예상했어요 기본적으로 7 에어백이네요 가장 저렴한 모델에서도 안전을 생각한 것 같습니다 열선, 전동접이, 전동조절, 락 폴딩 요런 것도 기본으로

louisnpd.tistory.com

 

캐스퍼와 레이를 비교하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현대 캐스퍼 VS 기아 레이 비교

차도 안 보고 그림만 보고 사는 게 맞나 싶었다 좀 더 기다려 보고 실제 타고 다니는 영상으로 접하고 실제 차량도 보았는데 와 생각보다 너무 작고 외소 한 체형은 기아 레이에 비해 작았다 실

louisnpd.tistory.com

 

실내는 제법 유니크했어요 딱 눈에 들어오는 건 D컷 핸들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레이도 디컷 해주면 안 될까 

공조기 있는 부분도 깔끔하게 처리를 해 놨고요 동승석 앞에 USB 단자도 나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충전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중앙에 달린 시거잭과 달리 오른쪽 왼쪽 분리해 놓은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디컷 이외에 디스플레이가 엄청 큰데요 딱 여기까지입니다 크게만 보인다 는 것뿐 뭐 완벽한 그런 건 없었습니다만 없는 것 보다야 이런 식으로 되어 있어 나쁘지도 않네요 기왕 만들어 줄 거면 퍼포먼스도 같이 되게 해 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 외 앰비언트 라이트는 부럽습니다 없는 것보다 있는 게 좋습니다 야간 운전에도 시야에 거슬리지도 않는 위치에 있습니다 비싼 만큼 레이 보단 많은 옵션을 넣어 준 것도 사실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고 타 보니까 다르긴 합니다 온라인 판매만 하고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주문 생각보다 어렵고 또 주문해서 나왔는데 마음에 안 들면 취소하는 것도 번거롭습니다 다른 사람들 차 타고 다니는 거 보거나 렌터카를 빌려 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온라인에서 사는 게 특별히 싼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캐스퍼캐스퍼

 

차량 문의는 아래 링크로 고고 

 

수빈아빠 타타타 후기 (중고렌트카,신차,장기렌트카)

장기 렌터카를 알아보다 장기 렌터카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월 납입금을 회사에서 주니까요 리스나 기타 회사를 이용하려 했으나 저희는 해외법인이고 한국에 법인이 없기 때문에 약간의 특수

louisnp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