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맥북 베이스어스 허브 10in1 사용 후기

by NBB Corp 2021. 5. 25.
반응형

맥북 허브 


나의 맥북은 단자가 달랑 2 개 있다 하나는 전원선 연결 또

하나는 마우스 연결 그럼 나머지 연결은 불가피하다
허브 종류가 많긴 한데 그중에 맥북이랑 가장 어울릴만한 걸

찾다 보니 베이스 어스 10.1 허브를 발견 최저가 검색
도 하지 않고 바로 구입 좀 알아 볼걸 그랬나 막상 구입하고

다시 찾아보면 더 싼 게 있더라 ㅜ 아

 

베이스어스허브
베이스어스허브베이스어스허브베이스어스허브


디자인 봐라 너무 이쁜거 아닌가

오래전에 스피커 이런 모양이 있었는데 메이커가 기억이 안 나네

여하튼 센터 스피커로 사용했던 기억이

 

베이스어스허브베이스어스허브

 

디자인

아 찾음 ㅋㅋ 에디파이어 MP250 소리는 뭐 좋은 건 아니지만 뭐

그런대로 그때는 괜찮았음 9 년 전인가 그랬던 거 같네요
지금 나온 맥북 스피커가 이런 스피커 보단 깔끔한 음질 임

다시 베이스어스 로 돌아와서
일단 여러종류를 한 번에 다 연결할 수 있다 디자인을 해치지 않지만

실제 맥북 아래에 위치 하기에 눈으로 는 안 보인다


맥북 뒷편으로 돌아가야 연결을 할 수 있는데 문제는 화면은 접어서

꼽꼬 빼고 이건 뭐.. 아주 불편함 전부 다 연결해서 가만히 놔둔다면

뭐 그런대로 쓸만하다


전원선을 연결 하고 쓰면 문제가 아닌데 맥북 배터리로 사용할 때

연결하면 배터리 소모량이 좀 빠지는 것 같다
이것저것 연결을 많이 하면 발열도 좀 있다

제품만 놓고 본다면 괜찮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연결만 놓고 봐도

좋은 건 확실 하지만 실제 사용함에 있어 불편한 부분을 감수해야 한다
위에 말 해 놓은 것처럼 눈에 보이면서 바로 연결이 아니라 사용할 때는

맥북을 들거나 화면을 접었다 폈다 해야 함 이렇게 한다면 불편하다
그리고 베이스어스 끝 부분이 생각보다 날카롭진 않는데 간혹 맥북과

스치면 맥북에 흠집이 난다. ㅜ
난 케이스를 쒸웠기에 망정이지 안 그럼 흠집이 날 뻔

지금은 애플에서 파는 USB C USB 어댑터를 구입했다
비록 한 개의 단자지만 아쉬운 데로 사용 중이다
기왕이면 USB-C Digital AV Multiport 어댑터 구매를 추천하고 싶다
여기엔
사진처럼 단자가 3 개가 있다

 

베이스어스허브베이스어스허브


발열도 크지 않고 일단 안 써도 있는 게 좋지 그리고 애플 정품 이지나

그렇게 베이스 어스는 방출 했다
가장 큰 이유는 가방 안에서 다른 물건들이랑 뒤섞이면서 다른 물건에 흠집을 ㅠ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