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세상

화이자 보다 모더나가 좋다

by NBB Corp 2021. 9. 23.
반응형

화이자로 예약을 하고 매일 오전에 잔여백신을 검색을 했다 모더나가 간혹 남아 있는 병원들이 있기 때문이다 화이자 예약 2일 전에 평소와 같이 검색을 했다 오 ~ 6이라는 숫자를 보고 즉시 예약을 한 후 바로 달려갔다 상황에 따라 갑자기 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은 불길함에 이미 병원 앞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고 거의 다 2030 이 많았다 한두 명 빼고는 20대가 거의 대부분이었다 

 

 

 

모더나를 기를 쓰고 맞으려고 했던 이유는 내가 하고 있는 업무 중에 신속진단키트를 해외로 수출 보낸다 우리 회사엔 연구실도 있고 박사님들도 많다 사람들이 무엇을 맞을 거냐 하기에 연구소에 계신 분들은 얀센 맞은 분도 있고 화이자를 맞은 분들도 많았다 일부는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다 내가 고민하고 있으니 모더나가 나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꼭 모더나여야 했던 건 아니지만 ㅎ 다들 모더나를 추천해 주었다 그래 모더나 맞아야지 

 

우연이겠지만 오늘자 뉴스에 화이자 보단 모더나가 효과가 더 오래간다고 합니다 ㅎ 너무 기분이 좋네요 

 

 

모더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메신저리보핵산 (mRNA) 백신의 효과에 대한 비교 결과 모더나 백신이 화이자-바이오엔 테크 백신보다 근소하게 낫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최근 연구 결과 “화이자 백신보단 모더나 백신이 접종 후 시간이 지난 뒤에도 감염 예방 효과가 잘 유지되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렇다고 합니다 잔여백신으로 검색해서 모더나 추천합니다 

 

 

 

모더나 백신 후기

1차 화이자 백신으로 예약이 되었다가 잔여백신을 검색 도중 모더나가 있는 걸 확인하였다 급히 예약을 하니 화이자 예약은 취소가 자동으로 되었고 모더나로 변경이 되었음 눈썹이 휘날리

louisnp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