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경차 AX1 디자인

by NBB Corp 2021. 7. 8.
반응형

ax1

 

현대자동차에서 인도에서 판매하던 차량을 한국에서도 판매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베뉴 보다 작은 자동차 AX1(코드명)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해당 모델은 전장 4040mm 전폭 1770mm 전고 1566mm 휠베이스 2520mm 크기는 소형 SUV 베뉴 보다

작은 사이즈로 현대차 SUV 라인업에서 가장 아랫 등급 인거 같다

외신들은 AX1 은 현대차가 인도에서 선보였던 그랜드 i10 리오스 와 동일한 K1 플랫폼을 사용

3683~3784 사이의 크기가 될것 같다고 합니다

공개된 부분은 1.1 리터 엔진 5 단수동 또는 자동변속기 68 마력 최대토크 106kg.m 예상

한국에서 경차로 나올지에 대한 부분이 아직 공개가 안되어 있네요 아마도 3 기통 엔진을

달고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오래전 아토즈 1 세대 타고 다닌 입장에서 그땐 망작이었는데

이번에 나올 현대차 기대가 그리 안되네요 디자인이 저렇게 나오면 소나타 아들 인가요 디자인이 영 ㅎ 

 

제가 마우스로 대충 그림좀 그렸습니다 라이트가 스타리아처럼 길쭉하게 나오진 않을까 합니다 온라인에서 돌아다니는 예상도는 너무 못생겼어요 설마 저렇게 출시는 하지 않겠죠 제가 위에다가 그린 건 왼쪽이고요 오른쪽은 온라인에 어떤 작가님이 그리신 거고요 아무리 봐도 조화가 안된 느낌 이랄까요 느낌이 라비타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 그냥 베뉴를 좀 더 귀엽게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썸네일ax1
ax1

엔트리 SUV - 국내 최초의 엔트리 SUV 자동차 생산 계획 · 1,000cc 급 엔진

광주 글로벌모터스 홈페이지 가서 확인한 내용이니 경차로 출시 한다고 합니다 

 

 

현대 경차 AX1 - 9월 양산

현대 경차 현대 광주형 일자리 글로벌 모터스 홈페이지 가 보니 1000cc 급 엔진 생산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경차 인건 확실한 거네요 양산은 올해 9월이라고 합니다 약 2 개월 남짓인데 디자인이 어

louisnpd.tistory.com

 

 

홍광미니 EV 전기차 제원과 상세사진

중국차 리뷰 하게 될 줄은 홍광 미니는 GM과 합작한 자동차입니다 관심이 없었는데 가격이 너무 싸니까 한 번은 보게 되네요 보다 보니 너무 깊이 들어간 것 같아 정보만 담았습니다 한국 전기차

louisnpd.tistory.com

 

 

전기차 SMART

난 아직도 전기차보다 내연기관을 좋아한다 이유는 배기음을 즐기고 아무리 빠른 차 라도 공급하면서 빨려 나가는 터보의 과급이 좋다 제로백 몇초가 중요한 게 아니라 휠마력과 토크를 즐긴다

louisnp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