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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정비는 필수
플러그는 평균 2만에서 3만 사이에 해 주는것이 좋습니다만
19000 키로가 안된 상황에서 교체 했습니다.
아주 간혈적이긴 하지만 부조가 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인 입장에서는 모를수도 있고요 예민한 사람이 아니라면 더 욱 더
모르고 지나칠 정도로 예민 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제 입장에서는 RPM 바늘이
아주 미묘하게 흔들 하는걸 느낄수가 있었죠 ㅎ 아닐수도 있지만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고급유 넣음 이것도 언제 그랬냐 는 듯이 바로 안정 됩니다
울트라 레이싱 스트럿바가 장착 되어 있었기에 언능 제거 하고
플러그 교체할 상판을 분해 합니다
오른쪽은 순정 플러그 이고요
왼쪽은 NGK 로 준비 했습니다
이 영롱한 ㅋ 끝을 보라
분해 한 역순으로 다시 조립해 줍니다
뭐 특별한 것 없지만 가까운 튜닝샵에서 해 봅니다
NGK 플러그 교체후 주행 후기
엇 이거 너무 조용해 졌네요
엔진의 부드러움이 한 껏 더 느낄수가 있었고요
악셀치면 엔진이 터질듯한 굉믐이 살짝 줄어든거 같고요
원래 이랬는데 더 큰 소리를 들었던건 아닌지 여튼 만족 스럽네요
연비도 살짝 늘었고요 굿 굿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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