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블로그, 쇼핑몰 카메라 종류

by NBB Corp 2022. 5. 8.
반응형

아이폰12pro

 

이런 감성적인 구도와 색감 나른한 오후를 느끼는 듯한 기억을 담다

 

아이폰12pro

 

때로는 자연광을 느끼는 듯한 기분을 만들기도 하고

 

아이폰12pro

 

자연을 그대로 담기도 했다

 

아이폰12pro

 

일상에서 일어날 것 같은 내추럴 한 기분도 

 

아이폰12pro

 

우리가 늘 먹는 음식도 항상 현실 감각에 맞춰서 카메라 셔터를 누른다

 

 

항상 주머니에 있고 언제든 찍을 수 있는 애플 아이폰 12 PRO

전부 무보정이고 수프만 약간 보정했네요

어플이나 포토샾은 아니고 기본 보정으로만 했습니다.

 

DSLR 오두막을 접은 이유는 아이폰 때문이다 늘 무거웠다 어깨가 늘어질 것 같았고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부담감도 있었다 그래서 미러리스로 잠시 다니곤 했지만 

역시나 무거웠다 그래서 똑딱이 하이엔드를 가지고 다니곤 했다

그것도 부담스러울 때쯤 아이폰 X 가 나왔다

 

정말 끝내주게 나온다 그때부터 똑딱이 빼고 전부 다 정리 하기 시작했다

저의 블로그에 등록된 것들 중에 80% 이상쯤 아이폰으로 찍은 것들입니다.

 

아이폰 X에서 아이폰 12 pro 넘어온 지 1년이 넘었다 이번 아이폰 14는 건너뛰고 15가 나오면 교체를 예상해 본다

노예 약정이 끝나면 또 어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하이엔드 똑딱이 카메라가 없어도 무리 없이 찍었다.

 

블로그 든 인스타그램이든 쇼핑몰에서도 충분히 찍고 있고 늘 만족스럽다

더 좋다고 하는 갤럭시도 잠시 사용해 봤는데 사진의 색감이나 모든 이쁜 면에서는 아이폰이 좋았다

익숙한 나의 맥북도 아이폰도 부수기재들도 버리기 아까워 애플로 존버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