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플)

범어사 맛집 하마정원 오리/소 숯불갈비

by NBB Corp 2021. 12. 16.
반응형

하마정원하마정원

 

범어사 맛집 하마 정원 숯불갈비 + 오리불고기 완전 강추

맛 좀 낸다는 곳을 다녀 보곤 했는데 이 동네 사람이 추천하길래 가보니 ㅎ 

정말 잘 왔다는 생각과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 정도의 맛이라면 당연 여기 아닌가 

부산에 좀 고깃집 한다는 곳은 거의 다 가봤다 일단 푸드파이터 가족이고 특히 고기를 좋아한다

하마 정원은 몇 번 다니면서 고기 좀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는데 특히 오리 소금구이랑 불고기 한번 

먹고 싶어 왔더니 역시나 정말 맛있다 

오리는 완전 저렴 ㅎ 한 마리 2,3 인분이고 38,000 원이니 ㅋㅋ 거기에 밥 올려서 볶아 먹으면 최고 

아래 사진에 보면 왼쪽 잔반찬 너무 맛있다 저기에 밥만 먹어도 될 만큼 밥도둑 임 

그렇게 먹고 나면 입에서 짠내가 안 난다 손맛이 좋은 식당이다 

다이어트에서 짜게 먹으면 살이 찐다 덜 짜게 먹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약 3 키로 정도는 뺄 수 있다

음식에도 마찬가지이다 짠걸 많이 먹으면 얼고이 통통 붓고 다음날 찐 게 눈에 보인다 덜 짜게 음식을 하고 

맛으로 최고점을 찍는다면 그만큼 좋은 것도 없다 

비주얼 봐봐 1 마리 반인데 좀 먹어보다가 추가로 계속 시킴 ㅋㅋ 

하마정원

여기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날씨도 좋고 맛난 것도 있으니 한잔 해야죠

 운전해야 하니 눈으로 마셨다 ㅜㅜ 

하마정원

사장님 엄청 친절하심 ~ 

사실 브레이크 타임에 갔는데 아는 분들 왔다고 엄청 잘해 주심 ㅋㅋ 

오리 구울 때  빠른 손 ~ 샤샥 돌리고 돌리고 

하마정원

오리고기 좀 먹다 보면 볶음밥 휴 ~ 공깃밥 4 개 ㅋㅋ 샤샥 넣어서 또 ㅋㅋ 

이게 오리불고기의 핵심 아닌가 이걸 먹어줘야지 

하마정원

 

 

이런 느낌이다 나무들도 이렇고 탁 트인 전망에 약간 테라스에서 먹는 느낌이랄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오리 불고기. 아 소금구이 진짜 맛있어요 추가로 계속 시킴 ㅋㅋㅋ

하마정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