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 상륙한 폴로는 한때 잠시 판매되었다가 단종되었습니다 실제 운행을 해 보니 골프를 줄여 놓은 듯한 운동성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록 적은 배기량이라 출력은 높지는 않지만 좀 더 강력한 출력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골프로 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상위권에 있는 현대의 i20N 뒤를 따르는 피에스타와 미니 라인 그 사이에 폴로가 있었습니다 눅눅한 폴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GTI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전 존재를 상쇄시키기 위해서 페이스리프트 되었습니다 좀 더 업그레이드된 DCT 자동 기어박스가 제공되며 204Hp 피크는 실제로 몇 마력이 넘는 수준이다 6.5초의 0-62 mph Fiesta와 같은 동급이지만 현대의 N뒤쯤 있다고 합니다
역시 N 이네요
GTI는 기존 폴로보다 15mm 낮고 앞 차축에서 트랙션을 관리하기 위해 XDS 소프트웨어를 모방한 제한된 슬립 디프를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는 타탄 트림과 800w Beats 오디오에 훨씬 더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가격은 £26,430부터 시작합니다.
폴로 GTI 는 골프 7세대와 비슷하고 후면은 티록과 비슷한 형상입니다
샐내 직물시트는 언제 바꿔주는 건지 아직도 직물이라니 체크무늬 ㅎ 정말 아니다 싶다
실내가 여전히 오래된 차량인 것 같습니다
좀 뭔가 바뀐듯 하면서 여전히 그대로 인 것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 좀 바꿔주지 재탕하는 기분이 들어요
728x90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니로 풀체인지 (0) | 2021.11.23 |
---|---|
미니쿠퍼 컨셉트카 MINI Urbanaut (0) | 2021.11.21 |
BMW 5시리즈 2023 (0) | 2021.11.19 |
LA Auto Show 현대 전기차 SUV 컨셉카 공개 (0) | 2021.11.18 |
전기바이크 NAWA Racer (0) | 2021.1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