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캐스퍼 내부 공개 - 홈페이지 접속 안됨

by NBB Corp 2021. 9. 14.
반응형

예약이 안될 것 같습니다 ㅎ 이미 접속 불가한 상태이고요 현대 경차 캐스퍼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1호차 욕심도 없고 남들 사는거 구경하고 꼼꼼히 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차도 안보고 덜렁 살 수가 없어요 아무리 미미 하게 공개한 자동차 한두 달 탈것도 아닌데 말이죠 

 

 

현대 경차 캐스퍼 내부가 이것뿐이네요 

중앙 디자인이 싼타페 같네요 엄청 작게 밀어 넣은 느낌 이긴 하지만 어울리니다 내부 마음에 드네요 ㅎ 

한번 운전대 잡으면 어떤 건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실물 보고 싶네요 요런 사진 보는 거랑 실물은 다르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