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월급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설정방법

by NBB Corp 2021. 7. 20.
반응형

핀번호 도착 

7월 1일에 10불이 넘어가고 자동으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발송했다고 하네요

첨엔 빨간색 줄이 있었는데 내가 뭐 잘못한 건가 해서 엄청 검색해서 찾아보니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된다고 하네 쩝 잠자코 기다렸다

 

지난주부터 우체통을 유심히 보고 있었는데 오늘 엄마가 이거 머꼬 하시면서

찢어 버리려고 했다고 하심 아 놔 ~ 종이가 구겨진 건 우리 아줌마 짓임 ㅋㅋ 그래도 신나요 

 

딱 3주 걸렸다 받는데 까지 그냥 별거 아닌데 너무 기분 좋네요 이제는

구글을 위해서 열심히 노동해야 하는 일만 남은 거죠

월급은 본인이 한 것만큼 가져갈 테니 말입니다 

 

설정하는 방법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왼쪽에 표시된 탐색 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 오른쪽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럼 끝입니다 

승인되었다는 문구가 떴는데 캡처할려는데 사라짐. 아쉽네요 

 

주의점

핀번호 잘 보고 누르세요 잘 못 누르면 재 입력 안된다는 말이 있어요

해 본 적은 없습니다만

 

핀번호 넣고 제출 버튼 누르면 됩니다 

 

그 외 버튼 일부러 누르지 마세요 핀번호 재발행되면 무효된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구글애드센스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

 

너무 급한 나머지 양쪽에 표시된 부분을 먼저 제거해 달라고 하는데

그것도 안 읽고 무조건 뜯기만을 하는데 좌 아악 찢어질 뻔했네요 

노련미 스런 손재주로 살살 뜯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