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세상

KG모빌리언스 소액결제 장기연체 처리 후기

by NBB Corp 2024. 1. 24.
반응형

20년 전 소액결제 된 걸 이제 와서 달라고?

이거 너무 어이없지 않나요 당장 어제 일도 기억이 안 나는데

20년 전에 일을 끄집어내서 지금 달라고 한걸 이해해 달라

그래서 안내면 어떻게 되냐고 물으니 소액결제가 안된다고 말함

그래서 결제를 해 줬습니다. 이제 끝이죠

그럼 완납증명서 보내달라고 요청

이게 있어야 사후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또 있었다.

오전 중에 소액결제가 폰으로 빠져나가는 게 있었는데

막혔다 난감한 상황 아침부터 그거 결제하겠다고

카드 번호 넣고 난리 부르스

 

그렇게 연락을 해도 전화 안 받는 기업

KG모빌리언스 너네가 도대체 무엇을 하는지 알 수가 없다

전화상담 센터는 전화를 안 받는다

9시에 전화를 했는데 통화량이 많다고 한다.

한 해 수익 101억을 벌었다고 신문에 났더니만

이런 서비스 조차가 구리다

한국에서 PG사 중에 KG모빌이 큰 건 안다

그런데 서비스가 개판이다.

 

모빌리언스

 

KG 모빌리언스 서비스 개판

20년 전에 소액결제한걸 이제 와서 요청할 때 기본이 안된 느낌이랄까

이제 연락드려서 죄송하고요 이해해 주시고요

뭐 말 같지도 않은 말을 하네

 

기억도 안 나는 걸 이해해 달라고 그래..

해결하지 않으면 소액결제가 막힌다고 해놓고 이미 막아놓고 시작?

진짜 악덕 기업인 거냐 일처리를 이따구로 하는지

 

역시 SKT 고객센터 사랑합니다 SKT 

무례한 기업에서 해결 못하는걸 SKT에서 한방에 해결했다.

엄청 친절하고요 상냥한 말투는 한국의 최고 기업이 아닌가 싶다.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 하기가 보통 힘든 게 아니다

나 같이 불같은 성격 급한 성격은 도저히 용납할 수가 없지

 

그런데 SKT에 상황 설명하고 했더니 SKT 전용 부서가 있더라

상담사 직원이 직접 연락하여 일사천리로 해결해 주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래서 SKT SKT 하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