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애니 나의데몬 꿀잼

by NBB Corp 2023. 11. 25.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애니

나의 데몬

인간이 핵을 만들었다. 이후 대재앙이 시작되고

데몬과 인간이 만나 공존하는 세상이 펼쳐진다.

그러다 데몬을 몰래 집으로 데리고 온 켄토

흉측하게 생긴 댕댕이는 아나이다.

온몸에 눈이 여러 개 달려 있다.

켄토는 아나를 친구 이상 가족이라 생각하면서 애정을 쏟는다

 

나의데몬

 

켄토와 아나

전반적으로 켄토와 아나의 이야기 중심으로 돌아가기도 하지만

약간 피카추 느낌도 사뭇 묻어 나온다.

피카추는 귀여운 느낌이라면 나의 데몬은 극단적인 부분을 보여주기도

하고 자극적인 장면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아나는 물건을 보관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나의데몬

 

켄토는  돌아가신 엄마를 살리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데몬은 각기 능력을 지니고 있는데

아나는 보관능력이 있다면 

시간을 돌리는 데몬이 있다는 소문만 있을 뿐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서 켄토와 아나는 떠난다.

이렇게 시작되는 애니이고 1화부터 13화까지이며

이 애니는 태국과 일본이 합작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태국 영화를 보셨으면 알겠지만 굉장히 우울한 부분이

잘 표현되고 음산한 부분도 잘 표현해 낸다

 

나의데몬

 

총평

재미있다. 볼만하다

아인 이후호 재미가 솔솔 하다

아인의 스토리가 제법 탄탄한 부분이고 

나의 데몬은 약간은 유아틱 한 부분도 보이지만 나쁘지 않다

한번 보면 끝까지 봐야 하는데 편당 25분 남짓이라 시간은 금방 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