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짐머만 스팀청소기 빈대박멸

by NBB Corp 2023. 11. 7.
반응형

짐머만 스팀청소기 도착

어제 빈대박멸에 관한 이야기를 썼어요

오늘은 짐머만 스팀청소기 사용법과 후기입니다.

 

일단 박스가 굉장히 아담하네요

소형가전이라 사이즈는 일단 무시하고

 

창문청소기부터 노즐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가격이 싸다고 해서 형편없는 제품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했는데

노즐 잠길 때 홈이 있어 넣고 돌리면 락 이 됩니다.

오 생각보다 제법 잘 만들었네요

 

빈대박멸

 

220V 전기코드 연결 후

약 5 분에서 8 분 정도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5분 정도 꼽고 사용했는데 괜찮았습니다.

 

코드가 비교적 그렇게 길지 않으니 연장선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따로 사용해야 함

 

빈대박멸

 

물은 250ml만 넣으라고 되어 있어요

눈금이 표기된 컵에 따라 넣음 되고요

안전장치가 장착된 마개는 압력이 차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마개를 분리할 때는 안에 남아 있는 스팀을 뺀 후 풀면 풀리더라고요

 

빈대박멸

 

스팀 분사량

오 생각보다 괜찮네요 엄청 세다? 뭐 이런 느낌은 아니고

가정용으로 이 정도면 괜찮다는 수준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의자가 하나 있어요

매일 청소하고 이랬던 ㅋㅋ 의자를 해 보니 시커먼 때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미간에 ㅋㅋ 힘이 빡 들어가네요

오래된 고가구였는데 청소 후 이런 광빨은 처음입니다.

전 후 사진이 없는 게 아쉽지만

상당히 자연미를 그대로 나와 주세요

 

빈대박멸

 

스팀 분무량 

엄청 뜨거운 건 아니지만 제법 뜨겁다 정도입니다.

제품을 손상시킬 만큼 뜨겁지 않다입니다.

그렇다고 손을 가져다 대는 무모한 행동은 안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빈대박멸

 

빈대 박멸법

카펫이든 소파든 매트리스든 이렇게 지긋히 누르면서 아주 천천히 해야 합니다.

매트리스 같은 경우엔 안쪽 깊이로 깊숙이 열이 전달되어야 합니다.

 

그냥 스치듯이 하면 표면에만 살균이 되기 때문이죠

원하시는 분위에 이렇게 지긋히 약 10초 정도 분사 하셔야 매트리스 안쪽

끝까지 열기가 들어가게 됩니다 소파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쪽 끝까지 스팀을 분사하려면 더 센 스팀가습기 보다

이렇게 한 곳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이 보다 더 좋은 스팀기는 물양도 넉넉하고 사용 시간이 길어집니다.

간단한 양이 아닌 엄청난 양으로 청소를 해야 한다면 당연 요 제품 말고 

더 큰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빈대박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