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ipTime 공유기 A604R 무선 확장기 N3 무선랜 N3U 설치

by NBB Corp 2021. 5. 12.
반응형

내가 선택한 무선공유기

sk 브로드밴드 공유기가 자주 끊어짐이 발생

다운, 업 로드가 들쑥날쑥이다

보다 안정적인 작업을 위해서 아이피 타임으로 정했다

정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점 대중적인 브랜드가 제품이 좋아요

설치 방법

앱스토어 나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합니다

앱에서 설치 방법이 나와 있어요 그림 되로 하시면 바로 연결 ~

기존에 달려 있던 공유기에서 연결할 때 약간 시간을 두고 연결하셔야 합니다

그러니까 전부 다 연결하고 5 분 후에 연결해야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다고 뜹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처음 설치할 때 애먹었습니다

연결은 다 했는데 인터넷이 안된다고만 뜨더라고요

 

이것 때문에 애 먹었습니다

​고장 난 줄 알고 안 되는 건가 해서 다시 정리하려는데 딱 와이파이가 뜨고 정상적으로 작동

아 좀 더 기다림이 있어야 하나요 다시 작동되니 다행이다 싶네요 산 데가 서 고장 난 걸

팔면 어쩌냐고 싸울 뻔 ㅋ

설치 이유

집 구조가 길어요 끝에서 끝까지 가고 벽을 서너 개 통과하면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 돼요

그래서 메인으로 공유기 달고 확장기를 방에 연결한 후 TV를 연결했습니다

오 작동 잘 됩니다 무선으로 인터넷을 받아서 랜선을 타고 티브이로 들어가는 거죠

설치기사가 연결해 놓은 선은 빼고 정리해 버렸습니다

둘둘 말려 있는 배선에 깔끔하지도 않고 해서

한방에 해결 거기다가 와이파이 확장기 도 되니 일석이조입니다 굿굿 너무 좋네요

컴퓨터에도 무선랜카드를 장착했습니다 꼽자마자 바로 연결됨 속도 괜찮네요

​가격비교

온라인이 싼 줄 만 알았는데 이마트가 더 싼 거 같아요

요렇게 3 가지 해서 52700 원

A604R 26900 원

N3U 9900 원

3N 15900 원

이마트 쿠폰으로 5000 원 할인 ㅋ

하루를 기다리거나 배송받고 할 필요 없이 물건을 보고 살 수 있으니 좋네요

끊김 없이 인터넷을 구축했네요 적은 돈으로 소확행 만끽합니다.

 

무선공유기무선공유기공유기

 

 

왼쪽 A604R / 중앙 N3U / 오른쪽 N3

거실에 A604R 설치해 놓고 이걸 어찌 설명을 ㅎ 그림으로 대신합니다

 

 

좀 이해되나요 이렇게 사용 중입니다

대충 그렸더니 볼품이 없군요 다음엔 좀 잘 그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