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즈키 APV
동남아 생산 차량이다.
1500cc 급 미니밴 7명 탈 수 있지만 3열 자리는 좁다. 키 큰 사람은 탈 수 없을 정도
APV도 2인승 밴이 있는데 화물 밴으로 나쁘지 않다
태국에서는 LPG연료로 사용하고 있다. 태국은 우핸들 차량이고
필리핀은 좌핸들 차량 임
디자인
그렇게 이쁘거나 세련되거나 하지 않고
오래된 디자인 같은 느낌 이걸 돈 주고 사야 할까 싶지만
스타렉스 보단 작고 레이보단 크다
실내 디자인도 딱 10년전 자동차 느낌이다.
뭐 볼 게 없다.
가격은 약 1600만 원 신차기준
실내 7인승
운전석에 앉으면 뭔가 포지션이 어정쩡 한 느낌 차량이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데 약간 핸들에 매달린 느낌이랄까
동남아 사람들이 키가 작고 보통 요런 차량을 몰면 체형에 맞는 차량이라고 할까
한국인 체형엔 조금 안 맞는 듯 함
스즈키 CARRY
1500cc 트럭이다.
포터를 줄여 놓은 느낌
라지 사이즈 라고 하는데 한국에서 판매되는 포터 보단 작다
치량은 휘발유 차량이지만 고효율 연비 절감이라고 한다.
운전자와 승객을 포함한 총 적재 940kg이다.
앞자리 두 사람 타면 약 800kg 적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
한국 포터에 비해서 약간 아쉽다.
가격은 약 1500만 원 미만 신차기준
포터가 단종된다는 소식은 이미 다 아실 테고
대안이 될 수 있는 차량을 찾다 보니 필리핀 스즈키 까지 보게 되었네요
필리핀에는 좌핸들 짐니도 있음 약 2900만 원 신차기준
필리핀 판매되는 좌핸들 차량들
가격은 페소
728x90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차택시 부활 했으면 좋겠다. (1) | 2023.03.17 |
---|---|
현대기아 부품이 없다고 합니다. 심각한 상황 (0) | 2023.03.10 |
스즈키 짐니 BRABUS (0) | 2023.02.19 |
스즈키 짐니 안전장비 영상 (0) | 2023.02.19 |
캐스퍼,레이 전기차 나온다면 구매각 (1) | 2023.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