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세상

캠핑카 사면 바보 - 모두의 캠핑

by NBB Corp 2023. 1. 8.
반응형

캠핑카 구매를 해야 할까

아주 우연하게 알게 된 업체입니다.

최근에 캠핑카에 관심이 생겨 엄청나게 찾아봤습니다.

제가 원하는 캠핑카는 1억이 넘더군요 1억이라.. 

 

이 돈 이면 그냥 호텔에 묵으면서 먹고 놀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캠핑카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차 자리가 있거나 캠핑카를 유지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하겠지요 

 

제 입장에서 주차장이 없기도 하고 만약 구매를 한다 해도 세워 둘 때가 마땅치 않습니다.

지금 주차장도 자리가 협소해서 주차할 때마다 자리 찾아다니곤 합니다.

 

그리고 할부로 산다고 생각해 봤는데 매일 쓰는 것도 아니고 어쩌다 아주 가끔 

이게 될까 싶기도 하네요 아마 구매를 하면 한두어 달은 다니겠지만 생업에 정신없는 저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

눈으로만 보고 구매해야 하는 현실

보통 캠핑카는 눈으로만 보고 구매 해야 하는 현실입니다.

정말 나에게 잘 맞을까 구매한 후 후회는 없을까 여러 가지 기타 등등 이유가 생기겠지요 

 

캠핑카 렌트

한번 빌려 보고 진짜 괜찮으면 구매하면 되겠지요 

그래서 빌려 보기로 하고 렌트만 되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가장 싼 모델이 레이였습니다. 이미 레이를 소유하고 있는 입장에서 레이를 빌린다.

이건 좀 그래서 좀 더 큰 사이즈의 캠핑카가 여러므로 좋을 것 같네요 

 

캠핑카 가격

평균 1박당 레이 기준으로 10만 원입니다.

레이 캠핑카엔 인산철 배터리가 장착 그리고 무시동히터가 장착 어닝도 달려 있고 캠핑에 필요한 건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 레이에 이걸 다 장착하려면 최소한 몇백은 들어갈 것 같네요 

 

어쩌다가 한번 캠핑 간다고 생각하면 빌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캠핑에서 가장 필요한 건 기타 장비 

먹을 음식이랑 몸만 가는 캠핑이 좋지 않을까요 

그런 업체가 있을까 해서 찾았는데 실제로 있네요 오 신기합니다.

오래전 저는 숙박업을 했었던 사람입니다. 여기 시스템이 저와 비슷한 느낌이 들었기도 했고 시설도 그렇고 규모도

작지 않아 믿음이 가네요 일단 저렴한 비용이 마음에 들었고요 그리고 아쉬운 건 제가 사는 곳과 거리가 좀 있기도 해서 

렌트하려면 멀리 가야 하는 단점도 있긴 합니다. 

 

몸만 가는 캠핑카 추천 

모두의 캠핑이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캠핑에서 필요한 장비는 싹 다 빌려 줍니다. 이게 갑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모두의 캠핑에서 어떤 것을 빌려 주는지 봅시다.

 

 

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
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

사기엔 부담스러운 장비 

한번 쓰고 말 것이면 어쩌나 사다 놓고 안 쓰면 아깝지 않을까 

캠핑을 생활화하듯이 하신 분들 이야 괜찮겠지만 일상생활 영역에 있는 분들은 캠핑이 어쩌다가 한 번이 될 것 같네요 

여행도 중독이긴 합니다. 한번 나 다니기 시작하면 바람 들어서 밖에서만 자고 싶어 질 테니까요 

 

일단 빌려 써 보고 진짜 나랑 잘 맞고 캠핑이 중독이다 하면 그때 캠핑카 생각하면 됩니다.

뭐든지 경험입니다 경험이 있고 없고는 차이가 나지요 

 

여행지 추천도 해 주네요 

모두의 캠핑에서 여행지도 추천해 줍니다. 일단 캠핑카 있으면 뭐해요 갈만한 곳이 없으면 집 앞 주차장인가요 ㅎ

캠핑장을 가야 캠핑카를 타는 맛이 있지요 전국에 있는 지정 캠핑장과 협력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코스도 추천해 주네요 저 여기서 빌려야겠습니다.

멀리 가야 여행이기도 하고 한번 마음먹었다면 가야겠습니다.

 

 

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

 

캠핑카는 이 정도 

캠핑카 시리즈는 이 정도.. 해야  먹고 자고 생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화장실이 무조건 있어야 합니다. 샤워기도요 요거 없으면 그냥 호텔에서 자는 게 더 편해요 

캠핑장 가서 화장실까지 추운데 바들바들 떨면서 가는 거 생각만 해도 싫습니다.

 

기왕이면 풀 옵션으로 빌려서 넉넉한 3박 하고 오면 좋을 것 같네요 

요즘 누가 캠핑카 삽니까 빌려 타지 빌려서 알차게 추억 만들고 오면 그게 가성비입니다.

 

모두의캠핑

부모님 모시고 캠핑 

할머니 몸이 좀 나아지시면 바로 캠핑카 빌려서 3박 정도하고 오고 싶네요 

가족이 힘입니다. 좋은 호텔도 좋지만 가끔은 자연과 함께 여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려고 레이로 선택했지만 현실상 쉽지가 않네요 

 

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모두의캠핑

 

** 추천합니다 ** 광고료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 ** 여기 업체에 허락받고 사진 사용 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