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쿠쿠 밥솥 3인분 가성비 추천

by NBB Corp 2022. 12. 28.
반응형

쿠쿠 밥솥 

한국 하면 쿠쿠 밥솥이지 

압력밥솥도 있고 종류는 아주 많다 

 

이국주 밥솥이라 해서 1~2인분 되는 미니 밥솥이 요즘 유행 이라네 

꼭 유행을 따라가려고 했던 건 아니고 집에 방문한 할머니가 밥솥하나 없냐면서 ㅎㅎ 

 

충격받아서 샀습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쿠쿠전자 홈페이지 들어가면 

2인분 미니 밥솥 5만원 (할인받으면)

3인분 에그밥솥 61,000원 (할인받으면)

6인분 에그밥솥 67,000원 (할인받으면)

 

저는 주말에 구입했는데 평일이랑 가격이 다른 거 같네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하면 좀 더 헤택을 주자나요 쿠폰 같은 게 있던데 그거 받고 해서 좀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고요 

 

 

쿠쿠에그밥솥

 

오픈 ~ 

계량컵 이랑 사용설명서 있을 건 다 있고요 

 

쿠쿠에그밥솥

 

짜 잔 ~ 

 

쿠쿠에그밥솥

 

오 ~ 이쁩니다 

에그 밥솥이라 이름 지은 이유가 있군요 

 

요 밥솥이 좋은 이유는 미니 밥솥은 일단 오래 걸림 30분에 뜸 15분이니까 45분이 걸린다고 봐야 하고요 

에그밥솥부터는 2배 쾌속 기능이 있어요 요것 때문에 구입 했네요 

 

일반 밥솥보다 크기가 좀 작고요 미니 밥솥보단 큽니다.

에그밥솥 부터는 자동 세척 기능까지 갖추었어요 

 

가격이 1만 원 차이인데 너무 크게 차이 나는 거 같네요 ㅎ 

 

쿠쿠에그밥솥

 

단점은 

뚜껑을 열면 덜컹하고 뒤로 밀려요 

 

꼭 뚜껑을 오픈할 때는 밥통을 잡고 열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쁘니까 용서해 주마 

 

쿠쿠에그밥솥

 

밥솥 사이즈는 딱 이만큼인데요 

라면 2개 넣어서 요리하면 될 것 같은 작은 사이즈입니다.

 

그만큼 작다는 의미이고요 

밥 은 3인분인데 넉넉한 3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쿠쿠에그밥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