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세상뉴스

박결, 불륜 루머 퍼다 나르다 큰일 납니다

by NBB Corp 2022. 10. 8.
반응형

박결
출처 : 매일경제
박결
출처 : 박결 인스타

박결 루머

박결 팬 입장에서 보면 어이가 없다.본인이 그런 걸로 알고 있으면 닫던지 아니면 그냥 인스타를 내 버려두었겠나 싶다누군가는 이걸 알고 있을듯 하고 아니면 처음 유포했던 기사 내용에 문제가 있을 듯하다

 

정확하지도 않는 내용을 가지고 퍼다 나르면 그 내용이 사실이 아닐 땐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이게 현실이고 책임질일 아닌가 싶다 오래전 누구의 스타 이야기할 때도 양쪽 말 다 듣고 이렇다 써야 하는데 한 사람말만 듣고 그게 무슨 특종인 마냥 퍼다 나르는 블로거 들 참 애쓴다 

 

사실 이런글 쓰는 거 조심스럽지 않나 유명 스타 누구 해서 진짜 그런 것처럼 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사람 정말 한심 스럽다

 

조정석, 비 강력 대응 예고 

첫날 내가 이 글을 쓰고 싶었다 하지만 내용이 부정확하지 않냐는 것 이게 무슨 불구경 거리 인지 당사자 들 얼마나 어처구니가 없겠나 싶다. 절대 적 으로 박결, 조정석, 비 믿는다.

 

조정석-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