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세상뉴스

아베 연설 직전장면 산탄총 2발 명중 목과등 사망

by NBB Corp 2022. 7. 8.
반응형
아베산탄총


사건직전, 긴테쓰 야마토 니시다이지역 앞에서 연설하는 아베 신조씨 2022년 7월 8일 오전 11시 30분, 나라시, 우메다 마미촬영 한 사진

아베산탄총



아베 신조가 쓰러진 직후, 연설을 하고 있던 긴테쓰 야마토 니시다이지역
주변은 소란이 되었다.
2022년 7월 8일 오전 11시 30분 나라시, 우메다 마미 촬영한 사진

아베산탄총
아베산탄총


아베 전총리를 산탄총으로 3발 중 2발 명중 목과, 등을 맞았다
가해자인 일본인 야마가미 테츠야 41세 로 확인
이 남성은 해운 자위대 소속이라고 밝혔다

아베 의식불명 살인미수 야마가미 테츠야(41) 범행

일본 수사 관계자에 따르면 8일 이 남성은 나라시에 사는 야마가미 테츠야 41세 범행 직후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남성은 범행 당시 마스크에 안경, 셔츠와 긴 바지 차림이었다. 이

louisnpd.tistory.com

아베산탄총


산탄총 은 수제로 포신을 접착 테이프로 감았다
경찰관계자에 의하면, 총은 수제로, 통상의 총신을 점착 테이프로 감은것

아베산탄총
아베산탄총
아베산탄총
아베산탄총
아베산탄총


현재 아베 전 총리는 집중치료중 이라고 전했다

일본 총무성 소방청에 의하면, 아베 전 총리는 총에 맞은 상처가 있어 출혈하고 있다. 좌흉에는 피하 출혈이 있다고 한다. 또 아베 전 총리는 집중치료실 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는것

아베산탄총


17:03분 사망 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