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세상뉴스

권도형 기사 삭제

by NBB Corp 2022. 7. 10.
반응형

권도형

구글 트렌드에 올라온 기사 내용이다

그런데 막상 들어가 보니 기사가 삭제되어 있다

정말 궁금 하네요

 

권도형

 

네이년에도 없고 구글에 딱 하나 뜨네요

이미 캡처해 놓은걸 올려놓았나 봅니다

 

권도형

 

MLB에 올라온 내용이 있네요

 

루나 권도형 추적하는 비밀 모임이 있다네요. ㄷㄷㄷ.JPG : MLBPARK

\ㅎㄷㄷ 국내에 살고 있는 권도형 가족들도 조심해야 겠네요.

mlbpark.donga.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