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세상뉴스

애로부부 야구선수 강태공 누구 상간녀 4명

by NBB Corp 2022. 6. 5.
반응형

애로부부


애로 부부에서 공채 개그맨이 폭로가 되어 폭풍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로 종영을 하는데 또 폭로가 나온다고 하니 정말 궁금합니다.

이번에는 유명 야구선수라고 하는데 국대용에 이어서 강태공이네요. 축구선수나 개그맨 등이 엄청난 파장을 몰고 왔기에 방송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애로 부부는 96회가 끝으로 종영이 되고 시즌2는 아직 결정을 못했다고 합니다

한때 강타자로 이름을 날렸던 야구선수 강태용 국가대표 남편은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은 아들과 와이프 남들이 볼 때도 이상한 구석이 없는 일반적이고 가정적인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애로부부


애로 부부 야구선수의 실상은 무척이나 달랐고 그는 빚이 어마어마하게 있었고 여성 편력까지 말이 나오지 않을 정도였네요 와이프는 아들 하나만 바라보고 살았고 야구선수 남편은 수능 전날까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사고를 쳤다고 합니다

애로 부부 야구선수

연봉이 수십억 원대 였다
은퇴한 선수

이적한 후 집에 가면 머리 머리카락이 수도 없이 발견되어 의심함

아들의 생일날 다른 여자와 있는 모습을 목격함 외도가 지속됨
현역 시절 감독이 와이프 에게 남편을 혼자 두지 말라고 했단다 이후로 남편의 외도는 지속되었다고 한다 

아들이 보는 앞에서 폭력이 이어졌다고 했다

 

이후 잠잠해 졌다가 다시 외도가 시작되었다 

상관녀에게 협박죄로 고소 당한 아내!

상간녀만 4명이었다

애로 부부 MC들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였다
이 야구 선수에 대한 신상과 이름 정보는 모른다

궁금하네요 진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