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남공원맛집

by NBB Corp 2022. 5. 1.
반응형

부산포장마차

 

여기를 가려고 한건 아니지만 가다보니 여기에 도착 했네요

부산 송도해수욕장을 지나 언덕을 올라가면 암남공원으로 가는길이 있어요

주차장이 하나 나오는데 거긴 낚시도 하고 바다가 바로 옆에 붙어 있기에 산책 나오는 사람들도 제법 많음

 

한쪽 라인에 초록 천막이 있는데 포장마차가 줄지어 있습니다

다 비슷하니 마음에 드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조개구이 중자 주문 하니 홍합탕 속풀이 용 인가 너무나 시원하고 맛있네요

삼겹살, 조개구이 매운맛, 순한맛, 치즈맛 있고

대하구이, 전복, 가리비, 콘치즈 이렇게 줍니다

 

부산포장마차

전복구이 연탄불이라 금방 익히고 금방 구어집니다

제법 사이즈가 있어 반으로 잘라서 먹는게 좋음

 

부산포장마차

 

가리비는 알이 제법 커요 싱싱 합니다 

전복도 먹어야 하는데 바로 가리비 구워 먹어 봅니다

 

부산포장마차

 

대하구이 와 이게 미친맛 이었어요 버터를 넣어서 튀기면서 구우니 어찌나 고소 하던지

먹으면 먹을수록 집착 하는 맛이랄까 엄청나게 맛있어요

 

부산포장마차

 

서비스로 주신 낙지 아 꿈틀이 같네요

 

부산사람도 암남공원은 잘 안가는 곳이긴 합니다 가끔 생각나면 한번 다녀오세요

지방에서 서울에서 온 사람들도 있네요 여기만에 운치가 있어요

 

부산포장마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