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세상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이은해 조현수

by NBB Corp 2022. 4. 3.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익사 사건 이은해 조현수

 

내용은 2년전 방송 이후 다시 확인하는 내용이었다

다시 보니 중간중간 저렇게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것이다 상황을 끝까지 가게 만들면 본인도 힘들어하도록

유도한 게 아닐까 물론 제 추측입니다만 가설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을 보면서 의문점들이 몇 가지 생기더군요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처음부터 잘못된 결혼이 아닐까 무언가 촉 잡혀서 시작된 게 아닐까

내연남 조현수가 옆에 있다는 걸 알고 있는 건 아닐까

보통 사람들이라면 아무리 친하다 해도 내 명의로 된 자동차를 타고 같이 만난다는 게 이해가 될까

 

故윤상엽이 상을 치르는 동안 이은해와 조현수는 故상엽님 집에 있던 PC 본체와 태블릿을 가져갔다

왜 가져갔을까 안에 중요한 내용의 문서가 있었을까 아니면 故상엽님을 죽음으로 내 몰았던 내용이 담겨 있었을까

 

故상엽님은 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았을까

다른 곳에 비밀이 숨겨 있지 않았을까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故상엽님이 살고 있던 반지하 집주인을 만나 CCTV 저장소를 받아 포렌식으로

영상을 복구했다 PC를 가지고 나가고 나가는 장면이 그대로 영상에 담겼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故상엽님 사건이 발생한 곳에 목격자와 여러 가지 실험을 한다

 

여기서도 의문점이 있었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 결과는

 

이은해는 거짓

조현수는 판단 불가

 

변사자와 밀접한 사람일수록 변사자와 관련한 질문에 대해서 심리적 반응을 배제하지 못한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故상엽님은 자기 장기를 판매하려고 했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자살하려고 장비를 구매한 故상엽님

왜 이렇게 까지 하는 것일까 진정 이은해를 위한다고 생각하는 것인가

돈에 쪼들리면서 까지 이런 방법만 생각하는 건 아닌 거 같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故상엽님 친구에서 3,000원을 빌리는 카톡이다

친구가 100,000원을 입금하니 3,000원만 받고 97,000원은 다시 송금해 주었다고 한다

 

보통 사람들이라면 그냥 100,000원 받을 것 같은데 故상엽님은 딱 받을 것만 받는 것 같아 보인다

여기서도 여러 가지 의문점이 생긴다

 

그것이알고싶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2019년 6월 30일, 경기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발생한

故 윤상엽 씨의 사망사건에 대해 살해 혐의로 조사 중 사라진 피의자 이은해(31)와 

공범 조현수(30)에 대해 잘 알고 계시거나 이들을 목격하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02-2113-5500  sbs21135500@gmail.co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그것이알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