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혼다 MSX125 sf 튜닝 하기

by NBB Corp 2021. 9. 1.
반응형

태국에 거주할 때 참 많이도 다녔어요 바이크를 소유하고도 있고 또 일이기도 해서 이샵 저 샵 다녔던 사진을 좀 올려 봅니다 사골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고요 ㅎ 안 보신 분들을 위해서 올립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 입니다 펌 하실때 승인 받으셔요)

 

태국은 거의 스쿠터가 많습니다 배기량이 큰 바이크 도 있지만 큰 바이크일수록 가격이 올라가니 부담스럽고 보통 125cc ~ 150cc를 많이 선호합니다 튜닝용품도 한가득 나오고 다녀본 곳 중에서는 방콕 무라 자키 샵이 제일 작은 규모입니다 보통 바이크 샵이라고 하면 공장 수준으로 매장을 내기도 하는데 여긴 좀 아담한 느낌이 들지만 방콕 모터쇼에 출품을 많이 한 매장이기도 합니다 

 

수준급으로 튜닝한 바이크들이 제법 있습니다 여기서 일하는 직원들인데 옷이나 겉모습은 에구구 ㅎㅎ 이런 느낌이지만 바이크 만들 때는 정말 장인입니다 어찌 보면 배워야 할까 봐요 일단 태국은 바이크 용품 천국이라 그런지 뭐든 붙여서 깔 나게 만들 수 있다는 점 이죠 

웬만한 게 안되면 전부 가공을 해 버리니 말입니다 자 구경하실까요 아래로 고고 

 

 

bike

 

뭔가 딱 느낌이 오지 않나요 대구경 프런트 디스크 브레이크와 브렘보 

올린즈 쇼바 카본 등등 

 

bike

 

순정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엔진만 빼면 전부 튜닝용품이네요 

저도 한때 이렇게 장난감 식으로 만들곤 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bike
bike
bike
bike
bike

 

이번엔 좀 귀여운 머플러로 튜닝한 사진도 담았습니다 

 

bike

 

 

무라 자키 매장 사진입니다 좀 찍어 봤습니다 

종류가 많은 듯해도 그리 많은 것 같지는 않네요 ㅎ 

 

bike
bike
bike

 

한국에 계신 업자분들이 많이 사 가지고 간다고 하네요 

 

bike
bike
bike

 

국민 쇼바 YSS 가격 대비 가성비 최고입니다 

YSS도 상급 제품도 있어요 

 

bike

 

매장 입구 튜닝도 해줍니다 제품 사면 공짜랍니다 

 

bike

 

정품 올린즈 쇼바 

저희도 한번 샀더랬죠 ㅋㅋ 

 

bike

 

다음 주에 가니 또 튜닝 중 손님 꺼 인지.. 

 

bike

 

알록달록 간담 스타일 인가 보네요 

 

bike

 

색상 이쁩니다 

100 미터 앞에서 봐도 눈에 팍 들어올 것 같네요 

 

썸네일

끝 ㅋ 

 

다음엔 다른 바이크 샵 사진 찾아서 올려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