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아이레온 국산 소형 상용차

by NBB Corp 2023. 4. 1.
반응형

아이레온
출처 : 미디어오토

iREON

국내에서 디자인 한 아이레온 소형 상용차입니다.

포터 대안으로 나온 것 같네요 두 가지 모델로 선 보였습니다.

포터처럼 후면 양면에 짐을 적재하기 위해서 패널이 열리게 하는 방식과

레저형태로 즐길 수 있는 모델입니다.

 

사진에 나온 모델은 레저용인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 차량을 사고 싶어 지게 만드는 것 같네요 

디자인 너무 잘 빠진 것 같아요 일단 캠핑용으로 만들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적재 공간을 잘 꾸며서 캠핑용으로 만들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레온
출처 : 미디어오토

후륜구동 방식이고 

배터리를 어떤 것을 넣느냐에 따라서 1회 충전에 180킬로 주행 또는 300킬로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산철 배터리 또는 리튬이온 배터리 탑재에 따라서 다르고 하네요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에 딱 원하는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아직 출시된 것은 아니고 레진으로 만들어서 모터쇼에 출품하였다고 합니다.

이 차량이 얼른 출시돼서 시승도 한번 해 보고 싶네요 

 

아이레온
출처 : 미디어오토

출처 : 미디어오토

 

728x90
반응형

댓글